무료방문견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블라인드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93개
  • 1/10 페이지 열람 중

공지사항 게시판 내 결과

더보기
  • 창문에 커튼 또는 블라인드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는빛 차단과 사생활보호가 되지 않아 생활에 불편함을 가져오게됩니다.뭔가 가리개의 역할이 필요한데 어떤 종류를 설치해야할지 잘 모르겠다면창문의 용도, 공간의 특징, 선호하는 취향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보고 최종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어떤 공간의 창문인가요대표적으로 비확장된 거실의 경우는 창문보다는 문의 개념으로 보는것이 제품 선택이 훨씬 쉬워집니다.자주 드나들어야하는 통행창문이라면 간편하게 옆으로 한번에 밀어줄 수 있는 커튼 선택이 좋습니다.블라인드의 경우 통행할때마다 …

  • 커튼과 블라인드,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디자인적인 측면을 보고 선택하기도 하지만어떻게 사용되는 공간인지에 따라서도 고려해보시면 설치 후 더욱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각 공간별로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해보고 설치할 제품을 선택해보는건 어떨까요?거실거실의 경우 베란다의 확장여부에 따라서 추천드리기도 합니다.확장이 된 공간이라면 차광과 인테리어만 고려하여 취향에 따라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선택하면 되겠지만비확장공간으로 베란다에 드나들어야 하는 경우매번 블라인드를 위아래로 올렸다 내렸다 하는 번거로움 없이커튼으로 설치하여 한번에 옆으로 …

  • 가성비있는 차광제품을 찾으신다면 가장 추천드리고싶은 제품이 롤스크린블라인드 입니다.누구에게나 쉬운 작동법,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 가성비 좋은 저렴한 가격,암막원단으로 선택 시 높은 빛 차단율까지 정말 많은 장점을 가지고있는 롤스크린블라인드!롤스크린의 특장점에 대하여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합시다.롤스크린블라인드롤스크린, 롤블라인드, 롤스크린블라인드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롤스크린블라인드의 실제 명칭은 롤러블라인드 입니다.한장의 원단으로 만들며 상단과 하단에 바가 덧대어져있는 형태로원코드를 당겨 상단바에 원단이 말려올라는 사용…

  • 거실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을 차단하고 사생활보호를 위해서 커튼 또는 블라인드를 설치합니다.심플한 디자인과 섬세한 채광조절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블라인드 설치가 더욱 활용도가 높습니다.다양한 블라인드 종류를 알아보고 우리집 거실창문에는 어떤 블라인드가 잘 어울릴지 파악해봅시다.암막콤비블라인드블라인드종류 중 가장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콤비블라인드 중원단에 암막 기능이 있어 빛 차단율까지 확실하게 높여주는 제품입니다.원코드 방식으로 사용 방법이 간편하고 아주 쉬우며암막원단과 망사원단을 얼마만큼 교차시키느냐에 따라서 실내 조도를 미세하…

  • 셀프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인터넷 커튼쇼핑몰로 좋은 제품을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면서 직접 커튼을 설치하는 고객님들이 많아지고있습니다.기존 매장을 하나하나 방문하면서 제품을 알아보고 비교해야하는 번거로웠던 과정에 비해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커튼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 편리하고집에서도 충분히 셀프로 설치가 가능하기때문에 쇼핑몰 구매를 선호하고있습니다.쇼핑몰로 커튼을 구매하기 전 셀프로 정확하게 실측하는 방법과따라하기 쉬운 커튼 설치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커튼구매 전 실측방법우선 가로사이즈 실측방법부터 알려드립…

  • 블라인드 설치는 간단하지만 경험이 없어막연한 두려움으로 시도하지 않는 분들이 많았습니다.최근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저렴하게 블라인드 구매하는 고객님들이 많아지면서직접 설치할 수 있는 방법또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혼자서도 쉽게 블라인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블라인드 설치 준비물블라인드, 브라켓과 나사못, 드라이버가 필수로 필요하며설치하려는 면이 석고일 경우 석고보드용 앙카를 추가적으로 준비해주시면 됩니다.대부분의 블라인드 쇼핑몰들은 블라인드 구매 시 브라켓과 나사못은 함께 보내주지만간혹 미포함된곳도 있기때문에 이는 구매 전 …

  • 측면에서 보았을때 벌집구조의 원단으로 만들어진 블라인드로다양한 색상과 블라인드의 색상이 햇살과 함께 어울어질때 조화로움이 매력적인 종류입니다.허니콤블라인드의 특징을 더 알아볼까요?허니콤블라인드 디자인입체적인 디자인과 특유의 한지 느낌이 나는 원단이 특징인 허니콤블라인드는심플한 느낌과 함께 공간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햇빛으로 채워주는 블라인드입니다.작동방법으로는 탑다운, 심플리시티 등으로 가능하여설치가 필요한 공간의 특성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허니콤블라인드 특징벌집구조로 만들어진 허니콤블라인드는 구조 내 공기층이 만들어…

  • 콤비블라인드블라인드 종류 중 저렴한 금액과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은은한 채광효과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콤비블라인드의 다양한 매력에 대하여 알아볼까요?베이지 콤비블라인드거실공간처럼 큰 면적에 밝은 분위기가 필요한곳에 많이 선호하는 색상입니다.베이지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공간의 무드를 만들어줍니다.콤비블라인드 중에서도 원단에 나뭇결의 느낌이 나는우드룩 디자인을 선택하시면훨씬 아늑하면서 고급스러운 거실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딥그레이 콤비블라인드침실이나 서재 등 차…

  • 한장의 원단을 감아 올리고 내리는 방식으로사용법이 편리하고 가장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에 활용되며인기있는 블라인드 제품인 롤스크린블라인드.롤스크린의 장특징과 함께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니다.롤스크린 특징일반 롤스크린은 은은한 채광 효과가 있어직사광선은 막아주면서 실내는 적당히 밝은 조도를 유지해줍니다.블라인드 종류들 중에서도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이 되기때문에색상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도 있습니다.암막롤스크린 블라인드암막지를 이용하여 제작된 롤스크린은100% 암막이 가능한 유일한 블라인드종류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우드블라인드는 슬랫각도 조절을 통해 채광을 조절하는 형태로사용하다보면 슬랫에 먼지가 쌓이는것을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커튼처럼 세탁을 할 수 없기때문에 이를 어떻게 관리해야할지고민하는분들이 있으실텐데요.우드블라인드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봅시다.먼지제거방법가장 쉽고 간편한 관리방법으로는 물기가 없는 마른 수건이나청소포를 이용하여 우드블라인드의 슬랫을 부드럽게 닦아주는것입니다.슬랫에 쌓인 먼지를 정기적으로 닦아만 주더라도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슬랫끼리 연결되어있는 끈이 끊어지지 않게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오염제거방법…

CS CENTER
1877-8540
평일 : 9:00~21:00
휴일 : 9:30~18:00
COMPANY
상호명 : 이사마스터(주) 사이트명: 커튼명장 마스터즈 대표 : 정일권
사업자등록번호 : 237-86-0156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인천부평-3552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일권 /karam21c@nate.com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94 인천테크노밸리U1센터 C동 1915호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