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방문견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커텐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29개
  • 1/3 페이지 열람 중

공지사항 게시판 내 결과

더보기
  • 커튼을 설치할때 대표적인 부자재로 커튼레일과 커튼봉이 있습니다.두 부자재에 따라서 커튼을 여닫을때 부드러움, 빛차단율이 달라지는데요.커튼레일과 커튼봉, 어떤차이가 있는지 알려드립니다.커튼레일 설치부드럽게 커튼을 여닫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커튼레일,부자재가 눈에 띄지 않고 깔끔한 설치를 원할때,암막커튼을 설치할때는 커튼레일 부자재 선택을 추천드립니다.크기가 작고 디자인이 깔끔한편으로 설치했을때 있는듯 없는듯커튼디자인에 집중하기 좋은 선택입니다.특히 암막커튼을 설치할거라면 빛 차단이 목적인 만큼천장과 커튼시작점의 차이를 적게해야 빛 …

  • 깔끔하고 예쁜 홈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원하는 경우어떤 커튼을 설치하면 좋을까요?화이트색상에 은은한 채광으로 공간을 넓어보이게연출해주는 쉬폰커튼을 추천해드립니다.화사한 자연채광이 실내로 스며들어와밝고 분위기있는 공간을 완성해줍니다.쉬폰커튼 원단흔히 말하는 차르르커튼은 정확하게 쉬폰커튼을 의미합니다.하늘거리는 소재의 폴리소재로 만들어진 쉬폰원단은바람에 살랑거릴정도로 가벼우며 구김이 잘 가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화이트 쉬폰의 경우 베이지, 우드, 화이트 톤온톤 등다양한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어울려 많이 찾는 소재입니다.쉬…

  • 얇고 부드러운 실크의 느낌을 살린 원단으로 만들어진 커튼입니다.원단 특성상 주름이 잘 생기지 않고 가볍고 유연하여순수한 공간 표현에 탁월합니다.쉬폰커튼 인테리어심플한 화이트 쉬폰커튼은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어져 항상 사랑받는 아이템입니다.빛을 연하게 투과하여 편안하고 따스한 실내 공간을 연출해주며벽면 전체를 커버하여도 답답하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쉬폰소재 장점폴리에스테르 100%로 주로 제작되어구김이 잘 생기지 않으며 먼지가 덜 묻습니다.또한 물세탁이 가능하여 세탁, 유지 관리가 편안합니다.쉬폰커튼 레이어드깨끗한 화이트 색…

  • 커텐은 천 소재의 성질에 따라 분류할 수 있는데요.보통 실내 쪽에는 굵은 실로 짠 직물을 사용한 두꺼운 드레이프를,창가 쪽에는 빛이 잘 통과하는 얇은 레이스를 일반적으로 많이 설치합니다.커튼의 소재마다 장, 단점이 있기 때문에 설치하는 위치, 원하는 분위기 등꼼꼼하게 고려해 본 뒤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커튼의 소재와 특징 알아보겠습니다.커튼의 소재와 특징1. 폴리에스테르주름이 잘 생기지 않고 안정성이 있어 세탁 시에 쉽게 줄어들지 않습니다.또한 세탁 후 건조 또한 쉽습니다.2. 실크뛰어난 촉감과 광택을 가지고 있어 고급스러운 …

  • 채광의 유무는 어떤 거실커텐을 설치했는지에 따라 달라져 커텐 하나만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가 있는데요.커텐의 종류와 디자인들이 워낙 다양하다보니 어떤 제품이 우리집의 분위기와 잘 어울릴지,사이즈는 어떻게 측정해 주문해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아래 내용을 참고해 집안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실용적인 거실암막커튼을 골라보시기 바랍니다.커텐의 용도커텐을 고를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하는 사항은 어떤 공간에 어떻게 사용할지를 정하는 것인데요.숙면을 취해야하는 침실에는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암막커텐을,…

  • 이제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름 커튼으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여름은 자연스러운 조직감이 있는 고급스러운 린넨소재를 추천합니다.린넨쉬폰커튼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고,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의 네추럴한 뉘앙스를 줄 수 있습니다.린넨 특유의 조직 사이로 들어오는 자연광이 아주 포근하면서도 감성적인데요.나비주름으로 연출되는 린넨커튼은클래식한 분위기를 주기도 합니다.린넨 소재의 특징린넨은 흡수성과 통기성에 탁원하기 때문에 여름 소재로 적당합니다.강한 자외선은 가려주면서 바람은 시원하게 통풍시켜주며 집안 공기를 청량하게 유지시켜 줄…

  • 커튼의 가장 큰 장점은 보온이 잘 된다는 것인데요.특히 추운 겨울날씨에 거실커튼은 두꺼운 암막커튼일수록차가운 기운을 감싸주어 집 공기를 따뜻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거실커텐을 달았을때와 달지 않았을때온도차이가 있다고 합니다.또한, 이동 및 관리가 쉽다는 장점이 있는데요.커튼은 이동이 쉬워 다른 장소로옮겨서 달 수 있다는 점과, 오래 사용하면 먼지나 오염이 될 수 있는데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청결하게커튼을 관리할 수 있다는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커튼의 다양한 인테리어요즘엔 커튼이 다양한 소재와 패턴으로 나오는데, 커튼 하나만…

  • 커튼은 빛이 들어오는 개구부에서 실내의 채광과 온도를 조절해주는 역할을 합니다.그렇다면 커튼의 컬러는 어떻게 정해야 할까요?여러가지 컬러의 커튼과 아파트거실블라인드를 살펴보면서특정 컬러가 만들어내는 공간의 인상과 인테리어 효과에 대해 알아봅시다.선명하고 시원한 블루커튼여름의 컬러라고 할 수 있는 블루커튼은 보다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블루 색상같은 경우는 생동감과 활기를 상징하며 특유의 선명하고 깔끔함이 청량하면서도 맑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또한 블루톤의 커튼은 원톰 계열의 커튼보다 차광이 효율적입니다.이러한 …

  • 커튼을 쉽게 생각해서 '아무거나 사면되지' 라고 생각했다면 크나큰 오산입니다.커튼 종류는 생각보다 많기때문에 천의 종류, 형태도 다양합니다.따라서 커튼을 바꾸기 전에는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이 있습니다.바로 커튼을 설치할 창문의유형과 소재, 암막커텐별로커튼의 종류들을 미리 확인하시는것이 아주 중요하답니다.커튼으로 집 꾸미기커튼으로 집을 꾸밀 때는, 집이 넓어 보이고 싶으시면커튼색상과 벽의 컬러를 통일하셔야한다는점 기억해주셔야 합니다.또한 공간을 넓게 하고 싶으신 경우, 벽과커튼 색상을 통일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동일한…

  • 커튼은 계절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가 하면교체 시기가 다가올 땐 온갖 먼지가 붙은 커튼을 어떻게 세탁하고 보관해야 할지 막막해지곤 하는데요.요즘 같은 날씨에 앞으로 여름을 대비해서 많은 분들이 암막커튼을 사용하고 계시는데암막 커튼의 경우 원단이 두꺼운 소재여서 세탁을 잘해줘야 깨끗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간단한 나비주름암막커튼 관리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1. 세탁법처음 1~2회는 드라이클리닝을 권장드리는데요.이후에는 물세탁으로 하셔도 무관합니다.외부로 유입된 먼지를 제거하지 않고 세탁을 하…

CS CENTER
1877-8540
평일 : 9:00~21:00
휴일 : 9:30~18:00
COMPANY
상호명 : 이사마스터(주) 사이트명: 커튼명장 마스터즈 대표 : 정일권
사업자등록번호 : 237-86-0156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인천부평-3552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일권 /karam21c@nate.com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94 인천테크노밸리U1센터 C동 1915호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