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방문견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커튼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8개
  • 1/1 페이지 열람 중

공지사항 게시판 내 결과

더보기
  • 깔끔하고 예쁜 홈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원하는 경우어떤 커튼을 설치하면 좋을까요?화이트색상에 은은한 채광으로 공간을 넓어보이게연출해주는 쉬폰커튼을 추천해드립니다.화사한 자연채광이 실내로 스며들어와밝고 분위기있는 공간을 완성해줍니다.쉬폰커튼 원단흔히 말하는 차르르커튼은 정확하게 쉬폰커튼을 의미합니다.하늘거리는 소재의 폴리소재로 만들어진 쉬폰원단은바람에 살랑거릴정도로 가벼우며 구김이 잘 가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화이트 쉬폰의 경우 베이지, 우드, 화이트 톤온톤 등다양한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어울려 많이 찾는 소재입니다.쉬…

  • 거실은 우리집의 메인공간이고 그 분위기를 좌우하는 커튼!설치하는 커튼 디자인에 따라 거실 인테리어가 달라집니다.1. 드레이퍼리 커튼드레이퍼리 커튼은 커튼인테리어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길게 늘어뜨려 설치하는 방식이며, 두꺼운 주름을 갖고 있습니다.때문에 불필요한 주름이 잘 생기지 않으며 안정성이 높습니다.또한 세탁 시 쉽게 줄어들지 않고 건조가 쉬워 관리도 편합니다.2. 로만쉐이드 커튼로만쉐이드 커튼은 로마의 그늘이란 뜻을 지녔는데요.아래에서 끈을 잡아당겨 올리면 계단 식으로 원단이 접혀 올라가는 방식입니다.일정 부분은 블라인…

  • 커튼은 소재별 기능별로 종류가 아주 다양합니다.소재에 따라 커튼이 주는 인테리어 느낌과 장점을 알려드립니다.1. 폴리에스테르폴리에스테르는 강도가 강한 커튼 소재인데요.때문에 내구성이 좋고 구김이 잘 생기지 않는 원단입니다.또한 폴리에스테르 커튼은 관리도 매우 편리합니다.뜨거운 물만 아니면 물세탁이 가능하며 세탁을 해도 줄어들지 않아요.주름이 쉽게 지지 않아 예쁘게 떨어질 수 있는 커튼 원단입니다.그러나 신축성이 없고 건조할 때 정전기 발생률이 높아겨울철에 시공한다면 다른 계절에 비해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2. 린넨린넨은 얇아 여…

  • 겨울철 방한기능과 암막기능을 함께 가진 방한커튼이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있습니다.방한, 방풍 커튼겨울철이 다가옴에 따라 린넨커튼으로 구입해서 사용 중인 분들께서방한, 방풍 커튼에 대한 소요가 늘어나는 시기인데요.암막 커튼은 빛을 완벽 차단해야 하기 때문에 그에 따른 폴리에스테르 원단이 두꺼워질 수 밖에 없고커튼의 특성 상 벽면 전체를 가리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레 바람과 온도가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방한커튼 종류방한커튼은 일반암막, 형상기억암막, 100%암막, 유니슬랫 4가지 유형이 있는데요.일반암막은 베이직한 커튼이며 가성…

  • 쉬폰원단은 매우 가벼우면서 몸에 달라붙지 않는 재질이며제국의 허리를 가진 드레스처럼 입체 재단을 많이하는 스타일에제격입니다.조금 깎아지기 쉽기 때문에 여러 레이어에서 드레이프되는 경우가 많은데요.쉬폰은 뚜렷한 어떠한 광택이 없어서음소거된 색상이나 파스텔 계열을 위한 멋진 원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또한, 섬세한 색상이 가능하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습니다.잘 비칠만큼 얇기 때문에 가볍고 유연한 원단입니다.거실커튼인테리어에 활용도가 높은 쉬폰커튼에 대하여 알아봅시다.쉬폰커튼 소재쉬폰커튼 소재 종류에는 얇은소재, 두꺼운소재, 그리고 린넨…

  • 커튼의 가장 큰 장점은 보온이 잘 된다는 것인데요.특히 추운 겨울날씨에 거실커튼은 두꺼운 암막커튼일수록차가운 기운을 감싸주어 집 공기를 따뜻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거실커텐을 달았을때와 달지 않았을때온도차이가 있다고 합니다.또한, 이동 및 관리가 쉽다는 장점이 있는데요.커튼은 이동이 쉬워 다른 장소로옮겨서 달 수 있다는 점과, 오래 사용하면 먼지나 오염이 될 수 있는데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청결하게커튼을 관리할 수 있다는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커튼의 다양한 인테리어요즘엔 커튼이 다양한 소재와 패턴으로 나오는데, 커튼 하나만…

  • 겨울철 난방비 절감에 도움을 주는 암막커튼은 뜨거운 봄볕으로부터 그을리는 피부를 지켜줄 수 있으며,추운 겨울 외풍 차단의 목적으로 사용되는데요.커튼에 따라 약 3도까지 실내온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일조량이 증가하는 봄과 여름에도 마찬가지로 암막커튼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적지 않습니다.여름에 암막 커튼을 설치하면 실내온도의 상승까지 방지해 냉방비까지 절감되는 효과도 있기 때문입니다.또한 혼자 거주하는 경우, 바깥에서 실내가 잘 보이지 않는 암막커튼을 일부러 구매하기도 하며,낮에 TV 시청과 영화감상을 위해 빛 차단 목적으로 사용…

  • 우리 집 인테리어 스타일에 따라 커튼을 레이어링 하는 방법이 있는데,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모던, 프렌치, 내추럴 스타일인테리어에 맞는 커텐인테리어 연출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1. 모던 스타일모던한 느낌을 주는 컬러는 블랙, 네이비, 그레이 등 어두운 계열입니다.이 컬러들로 이뤄진 커튼을 달면 모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도시적이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집안이 너무 어두워지는 것이 싫다면 가벼운 린넨 소재 속커튼과 함께 레이어링해서 칙칙한 느낌을 덜어내세요.2. 프렌치 스타일프렌치 스타일은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립니다.…

CS CENTER
1877-8540
평일 : 9:00~21:00
휴일 : 9:30~18:00
COMPANY
상호명 : 이사마스터(주) 사이트명: 커튼명장 마스터즈 대표 : 정일권
사업자등록번호 : 237-86-0156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인천부평-3552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일권 /karam21c@nate.com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94 인천테크노밸리U1센터 C동 1915호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