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공지사항

커튼종류 알아봅시다

페이지 정보

조회 97회 작성일 2020-06-09 14:19

본문

  • 네이버
  • 네이버밴드

◆ 이중 커튼

불투명한 재질과 투명한 재질을 겹쳐 달아 2가지 효과를 내는 방법도 있습니다. 

암막 커튼을 창 쪽으로 린넨처럼 비치는 소재의 커튼을 내부 쪽으로 달면 외부로부터 사생활을 보호하면서 무거워 보이는 느낌을 탈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햇볕이 뜨겁지 않은 날에는 암막 커튼을 한쪽으로 밀고 투명한 커튼만 쳐서 햇빛을 즐기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 린넨 소재 커튼

가볍고 시원한 질감의 린넨 소재 커튼은 여름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입니다. 

거실 인테리어 컨셉이 블랙엔 화이트라면 화이트, 그레이 등 모노톤의 린넨 커튼을 설치하여 시크한 느낌을 살려 줍니다. 

반면 원목가구나 마감재가 주를 이루는 내추럴 컨셉의 거실일 경우에는 화이트나 옅은 브라운 또는 두 컬러가 믹스되어 있는 아이템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이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 단색 암막 커튼

거실 창의 사이즈가 큰 경우, 비치는 커튼을 달면 사생활을 침해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런 불안함이 있다면 거실 내부를 완벽하게 가려주는 암막 커튼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막 커튼은 사생활 보호는 물론 창을 통하여 들어오는 햇빛을 완벽 차단해 실내 온도가 상승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아줍니다.



◆ 벌룬 쉐이드

​벌룬 쉐이드는 1개의 줄로 조작하는 방식의 커튼입니다. 

또한 오완식커튼이라고 하여 5개의 줄로 길이와 하단 주름을 조절하는 커튼도 있습니다. 

겉으로 보면 벌룬 쉐이드와 비슷해서 구분이 안가지만, 5개의 줄로 조작을 하느냐, 1개의 줄로 조작을 하느냐에 따라 오완식이냐 벌륜이냐를 구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로만셰이드

로만셰이드는 가장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주로 겨울 암막 커튼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셰이드용 레일을 연결해놓아, 줄만 잡아당기면 평평하게 걸려있던 천이 계단처럼 올라갑니다. 

구조도 간단하고 무엇보다도 줄만 잡아당기면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조작이 편리합니다. 그리고 창문이 넓다면 로만셰이드를 2개를 설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로만셰이드는 2개를 설치했을 때와 1개를 설치했을 때 또 다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하나만 설치 했을때는 따뜻한 느낌을 주며, 두개를 설치했을 땐 심플하면서 모던한 느낌을 연출해주기도 합니다.



◆ 새시커튼

새시커튼은 기본적으로 얇은 원단으로 만들었습니다. 얇은 원단을 창틀의 위, 아래에 부착시켜 유리면만 가리는 스타일의 커튼인데요, 

커튼을 팽팽하게 잡아당기는 식으로 펼칠 수 있으며, 느슨하게 하여 중앙 부분을 묶어 디자인할 수도 있습니다.



 캐스케이드

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활용되는 캐스케이드는 상단 봉에 물결 모양으로 장식이 된 커튼입니다. 

다양한 패턴으로 나오는 추세라, 주로 가을에 인기가 있는 커튼입니다.

 



◆ 탭타이드 커튼

일반 가정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탭타이드는 비교적 다른 커튼보다 쉽게 설치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세탁도 비교적 쉽고, 자외선 차단, 방한 효과 때문에 주부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Total 62건 1 페이지
  • RSS

검색

CS CENTER
1877-8540
평일 : 9:00~21:00
휴일 : 9:30~18:00
BANK
국민은행
219601-04-281314
예금주 (주)이사스토리
COMPANY
상호명 : 이사마스터(주) 대표 : 정일권
사업자등록번호 : 237-86-0156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7-경기부천-0112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일권 /karam21c@nate.com
주소 : 경기 부천시 길주로 64 201호 (상동, 굿모닝오피스텔)